> 공동인증서 > 인증서 관리
인증서 관리 안내

발급받은 인증서를 이동/복사, 암호변경 등 손쉽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관리 기능입니다.

인증서복사

인증서를 다른 저장 매체로 복사(백업)하는 기능입니다.
(PC→USB, USB→PC)

절차보기 >>

인증서 암호확인

인증서의 암호가 맞는지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인증서 암호변경

인증서 암호를 변경하는
기능입니다.

※ 암호변경은 현재 저장장치의 인증서만 처리됩니다. 다른 저장장치의 인증서 암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보기/검증

인증서의 세부내용을 확인함과
동시에 인증서가 유효한지
검증하는 .

인증서내보내기

설치된 인증서를 파일(pfx)로 만들어 백업해 두거나 PC로 옮길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 보안이 취약한 e-mail 첨부, 공유 폴더 보다 USB 메모리 이용을 권장

인증서가져오기

‘인증서 내보내기’를 통해 만들어진 인증서 파일을 저장매체에 설치하는 기능입니다.

※ 보안이 취약한 e-mail 첨부, 공유 폴더 보다 USB 메모리 이용을 권장

인증서신원확인

발급된 인증서 내의 신원확인 정보(개인:주민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하는 기능입니다.

인증서출력

인증서의 내용을 종이로 출력하는 기능입니다.
법적인 효력은 없으며 인증서의
내용을 확인하는 기능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부가기능

회사소개 서비스 문의 찾아오시는 길사이트맵

TaxSaver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택스세이버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 전송, 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주)택스세이버 대표이사 이윤상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동 3층 C-312호(계산동) | 사업자등록번호 107-87-23474

대표번호 : 1566-4900 (평일 : 오전 9시~ 오후 6시) | FAX:02-6499-3369